2024-03-29 01:53 (금)
전남도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남도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 진행
  • 정은찬 기자
  • 승인 2023.05.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응모…사랑애 서포터즈 가입·빵집 방문자 추첨
전남도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 진행.
전남도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 진행.

31일까지 응모…사랑애 서포터즈 가입·빵집 방문자 추첨

전라남도는 전남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남도여행길잡이와 연계한 전남 빵지순례 사회관계망(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남 빵지순례는 지역 농수특산물을 원료로 만든 매력 만점의 지역특화 빵과 관광을 연계해 농산물 소비처를 확보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9일부터 시작한 전남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 참여는 전남도 내 68개 지역특화빵집 중 2개소 이상 방문해 본인 사회관계망 계정에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올린 뒤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음 달 6일 75명을 추첨해 남도여행길잡이 사회관계망을 통해 발표한다.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에 가입하거나 지역특화빵집을 많이 방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전남 빵지순례 사회관계망 인증 이벤트는 남도여행길잡이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강성일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지역특화 빵은 관광객에게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농어업인에게는 신규 소비처를 발굴해 소득증대에 보탬이 된다”며 “전남을 방문하면 꼭 맛보고 선물로 구입하고 싶은 관광상품으로 전남 특화빵을 브랜드화해 농산물 소비가 촉진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도에는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목포 목화솜빵, 여수 갓버터도나스, 광양 곶감빵, 해남 고구마빵, 완도 전복빵, 신안 대파카스테라 등 68개 업체에서 98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