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신영하이테크, 취업지원 및 산·학 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신영하이테크, 취업지원 및 산·학 협력 업무협약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23.06.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신영하이테크, 취업지원 및 산·학 협력 업무협약 체결.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신영하이테크, 취업지원 및 산·학 협력 업무협약 체결.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학장 송보석)는 6월 22일 ㈜신영하이테크와 취업지원 및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송보석 학장, ㈜신영하이테크 서유형 이사 등 관계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학생 취업 연계 및 지원 ▲교과운영 및 맞춤형 교육과정 자문에 관한 사항 ▲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사항 ▲학교 교육시설·설비의 공동 활용에 관한 사항 ▲기타 협력사업 추진 및 교류 이다.

협약식에서 송보석 학장은 “학교와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중견기업인 신영하이테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되며, 업무협약을 계기로 산학협력 및 지역인재 고용확대, 지역사회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힘쓰자”고 했다.

㈜신영하이테크는 자동차 press 금형 제작 전문기업으로 1988년 설립되어 금형산업의 신기술을 선도하고 세계최고 품질 실현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무안 청계를 비롯해 광주전남권의 4곳의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취업에 강한 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는 7월 31일까지 신중년과정(특수용접) 교육생을 모집중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