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김동근 신안군의회 의장
상태바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김동근 신안군의회 의장
  • 정진영
  • 승인 2011.09.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민의 대변하고 독자 사랑받기 축원

호남타임즈신문 창간을 신안군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렇게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 언론계에 첫걸음을 내딛는 호남타임즈신문 사원 여러분의 용기와 노고에 대해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 폭풍우를 이겨낸 나무가 더욱 튼튼하게 자라나는 것처럼 호남타임즈신문이 어떤 세파에도 흔들림 없이 우리 지역민의 귀와 입이 되어서 독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주민의 정서함양과 지역 매스미디어 역할을 충실히 하여 명성에 걸맞은 언론으로서 지역 언론을 선도하는 굴지의 신문으로 나갈 것을 기대해마지 않습니다.


우리가 맞이한 새로운 21세기는 문화와 지식 정보화 그리고 무한경쟁의 시대로서 지방자치와 함께 다매체 다채널 시대로 가고 있습니다.


언론의 생명이 진실을 알리고 미래를 개척하는 것이라 할 때 진정한 민의를 대변한다는 것은 지방언론이 지향해야 할 매우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든 가운데서도 할 일이 많은 시기에 지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드리는 귀 신문의 역할과 사명이 더욱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저는 호남타임즈신문이 이렇게 중차대한 시기에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한 지역사회의 공기로서의 역할과 지역문화 창달을 선도해 주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호남타임즈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 신문이 해를 거듭할수록 독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신문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축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