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45 (화)
국제피플투피플 목포챕터 이재인 신임 회장 취임
상태바
국제피플투피플 목포챕터 이재인 신임 회장 취임
  • 류옥경 기자
  • 승인 2012.12.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쌀 나눔행사’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 국제피플투피플 목포챕터에 이재인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호남타임즈=류옥경기자]국제피플투피플 한국본부 목포챕터 신임 회장에 이재인 민주평통 목포시협의회 청년위원장이 취임했다.

지난 11일(화) 목포 삼학동 사무실에서 국제피플투피플 한국본부 목포챕터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전임 회장, 고문, 이사,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임한 김귀선 회장은 “역대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숭고한 봉사정신과 자기 희생정신으로 목포챕터가 발전해 왔다”며 “앞으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목포챕터는 전국에서 2번째로 창립된 만큼 자부심을 갖고 국제 친선교류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열정을 갖고 회원 상호간 친목도모를 통해 웃으며 봉사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실질적인 봉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목포챕터는 이날 이재인 회장이 취임식 기념으로 쌀 20kg 20포를 기증해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개최했으며, 성덕원, 상동사회복지관과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사진>

한편 국제피플투피플은 순수 민간 차원의 자발적 노력으로 국제 간 친선교류활동과 상호이해와 증진을 도모하여 세계평화구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1956년 드와이트 D.아이젠하워 미국대통령에 의해 창설됐으며, 비영리, 비정치, 비종파적 교육, 문화, 친선 교류 사업을 추진하는 국제적인 단체로 알려져 있다.

<목포타임즈신문 제44호 2012년 12월 18일자 2면>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