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36 (토)
신안군 2013 한국외식산업박람회 천일염 판촉
상태바
신안군 2013 한국외식산업박람회 천일염 판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3.04.0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깔나는 식품, 빛깔나는 외식”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2013 한국 외식산업 식자재 박람회에 관내 가공업체가 참가하여 신안천일염의 우수성 홍보 및 판촉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9일(화)부터 12일(금)까지 서울 aT센터에서 개최하는 ‘2013 한국 외식산업 식자재 박람회’는 “맛깔나는 식품, 빛깔나는 외식”이라는 슬로건으로 농수축산물․가공식품 생산자와 대형 소비처인 급식․외식기업을 직접 연결하는 장으로 식품․외식기업, 각 지방자치단체와 영농조합법인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주원염전(대표 곽민선)을 비롯하여 농업회사법인 다사랑함초(대표 양동흠), 손봉훈신안갯벌천일염(대표 강성혁)등 3개 가공업체가 천일염분야로 참가하여 ‘국민의소금 신안천일염’의 순수한 이미지를 홍보하고, 판촉활동을 통해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신안천일염은 풍부한 일조량과 바람이 머무는 갯벌에서 생산되어 미네랄(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은 3배 많고 나트륨 함량은 10%이상 적어 혈압을 낮추고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2013 한국 외식산업 식자재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식품산업에 필수불가결한 식자재인 국민의 소금 신안천일염을 사회 각계각층에 알림으로써 국민건강과 식문화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