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43 (목)
목포타임즈 제1기 독자위원 10명 위촉
상태바
목포타임즈 제1기 독자위원 10명 위촉
  • 이윤정 기자
  • 승인 2012.01.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계, 시민·사회계 등 다양한 인사로 구성

밝은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사가 2012년 새해를 맞아 제1기 독자위원을 위촉했다.
위촉된 목포타임즈신문 독자위원은 강문정 목포청년100인포럼 공동대표, 김귀선 목포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회장, 김연주 초당대 교수, 손원오 전남산악연맹 목포시연맹 사무국장, 신은주 (사)환경미술협회 목포지회 회장, 양채열 목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사장, 유웅 류흉부외과 원장, 이재인 민주평통 목포시협의회 청년위원장, 임점호 목포예총 회장, 최민석 근해안간망수협 이사(가나다순) 등이다.

독자위원회는 독자와 지역민의 입장에서 공공저널리즘을 실행하게 되며, 독자와 신문사 간의 소통의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또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목포타임즈 지면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과 날카로운 비판, 개선방안 등을 가감 없이 논의하게 된다.

목포타임즈신문 독자위원은 시민사회단체 공동대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대학교수, 병원장, 목포예총 회장, 수협 이사, 순수 민간인으로 구성된 목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사장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계층과 전문성을 가진 지역사회 인사로 구성됐다.

한편 목포타임즈신문은 독자위원회 출범에 앞서 학계, 경제계, 노동계, 문화계, 시민사회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지역인사들을 추천받아 10명의 독자위원을 선정했다.

/이윤정기자

 

/이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