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7 (금)
무안군, 삼향읍 ‘365소외계층 美쿠폰 지원서비스’ 호평
상태바
무안군, 삼향읍 ‘365소외계층 美쿠폰 지원서비스’ 호평
  • 고영 기자
  • 승인 2013.07.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향읍 1읍면 1특색사업 봉사활동, 노인들 편안합니다!”

▲ 무안군 삼향읍 봉사단 중식 제공
[호남타임즈=고영기자]무안군 삼향읍은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마서비스, 이․미용 서비스와 함께 무료 점심까지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삼향읍에 따르면 지난 20일 남악신도시 회룡마을 경로당에서 어르신들 50여 명을 대상으로 대한안마사협회 전남지부(회장 임정국)에서 안마서비스를, 무안생활체육배구회에서 이․미용 봉사를, 남악무진장 꼬리곰탕식당(사장 정명환)에서 무료로 중식을 제공했다.

이날 경로당을 방문하여 안마서비스를 처음 받아보고 먼 자식보다 더 좋다고 함빡 웃으시는 김정기 노인회장, 미용실 가기에는 아직 빠르고 그냥 있기에는 답답한 머리를 살짝 컷트를 받아보고 흡족해하시는 한명자 할머니의 모습에 경로당 봉사를 참여한 봉사자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폈다.

특히 점심은 남악무진장 식당 정명환사장이 직접 경로당 현장에서 꼬리곰탕을 끓여 경로당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즐거운 점심을 나눴다.

선진숙 무안생활체육회 배구팀장은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무료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함께 더불어 사는 살기 좋은 남악신도시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원부 삼향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마협회 회원과 무진장 식당 정명환 사장께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앞으로 하반기에는 목욕쿠폰 발행과 밑반찬 배달 등 맞춤형 무한 돌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