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57 (금)
목포대, 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 공모전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목포대, 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 공모전 4년 연속 수상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4.12.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대가 2014 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 서포터즈 공모전에서 서포터즈 활동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호남타임즈=정소희기자]목포대(총장 최일) 학생취업처는 본 공모전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저력을 기반으로 여성가족부 주관 2014 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 서포터즈 공모전에서 서포터즈 활동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다라 木”으로 활동한 서포터즈는 지난 1년 동안 학생취업처를 이용하는 대·내외적 이용자들을 대표하여 이용자들이 개인별 커리어를 개발하고 쌓을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여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조력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산다라 木”은 나경하(물리학과), 염은진(교육학과), 이미희(관광경영학과), 정소혜(전자상거래학과), 정주영(교육학과), 황선자(아동학과) 총 6명으로 구성됐다.

서포터즈의 맏언니로 산다라 木의 중심역할을 수행했던 나경하(물리학과) 학생은 “모두가 함께 일궈낸 결과물로 좋은 상을 받았습니다. 팀원들과 저희를 이끌어주신 김주희 선생님, 함께 한 팀원 모두 자랑스럽고 수고하셨습니다”고 수상소감과 지난 1년 간의 소회를 밝혔다.

목포대 전호문 학생취업처장은 “서포터즈 4기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추후 학생취업처 프로그램의 질적향상과 재학생의 개인별 커리어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21일(금)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여성가족부 주최, 아주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주관으로 개최된 2014 전국 여대생커리어개발지원사업 심포지엄에서 진행되었으며, 목포대 서포터즈가 모두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