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개교 제17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개교 제17주년 기념행사 개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5.02.0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타임즈=정소희기자]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차신태)는 지난 5일(목) ‘한국폴리텍대학 개교 제1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유공 교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학내 행사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전교직원의 참석 하에 2014학년도 교육성과를 평가하고 2015학년도 대학 역점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장이 되었으며 대학발전과 학생교육에 혼신을 다한 교직원의 공로를 치하했다.

이우영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공공직업훈련기관으로의 위상 정립에 최선을 다해주신 교직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폴리텍대학이 진행하고 있는 NCS 기반 일학습병행제, 듀얼시스템 및 각종 정책들이 FL(Factory Learning)시스템, WL(Work & Learning), RL(Restart Learning)로 성공적으로 정착되도록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철저히 준비되어야 하며, 이러한 노력들이 정부정책과 국민의 눈높이에 맟게 성공적으로 실행되어 능력중심의 고용시장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직업교육 훈련 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고 사회적 약자와 국가경제발전을 위해 일한다는 자부심으로 모든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교수기업전담제와 현장실무중심교육의 FL(Factory Learning)시스템, 소그룹지도교수제, 현장실습 등 단기간 집중적인 기술 교육훈련과정 운영을 통해 ‘평생기술로 평생직업’을 갖도록 현장 중심의 융합형 기술인재를 양성하여 기업들에게 지속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