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 전문훈련센터 선정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 전문훈련센터 선정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5.02.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타임즈=정소희기자]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차신태)가 2015년도 전라남도 서부지역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수행을 위한 전문훈련센터로 선정되어 지난 2월 9일(월)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남 서부지사에서 훈련센터 약정 체결을 했다.

이번 전문훈련센터로 선정된 목포캠퍼스는 전라남도 서부권 지역 산업인력수요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하고 중・장년층 및 경력단절여성과 베이비부머 등 취약계층의 훈련참여를 유도해 중소기업 인력난은 물론 고용률 70%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체결식에서 차신태 학장은 “목포캠퍼스는 과거 37년여동안 지역 고등능력개발훈련기관으로서 시설, 장비 인프라와 축적된 풍부한 노하우로 지역산업계에서 원하는 기술, 기능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 해왔으며 이를 토대로 지역수요에 맞는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의 최적의 기관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산업맞춤형 전문훈련기관이 아닌 공동훈련기관으로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관련 단체의 협조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조선 산업의 핵심인력을 양성하고자 TIG용접과정 교육생을 2월 24일까지 해양플랜트(CO₂, TIG용접)과정 교육생은 3월 9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조선해양플랜트 실습작업 등의 전문적인 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산학협력처로 문의(☎061-450-7240~1, 7245)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