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22:29 (토)
아고라 순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상태바
아고라 순천,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6.05.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6일, 순천 선혜학교 공연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공연 개막

▲ 찾아가는 공연
2016년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이하 아고라순천)이 지난 4월 23일 저녁 6시 조례호수공원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풍물놀이 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청춘 봄봄봄 · 순천대합창 우리는 순천이다 · 청소년 YOUTH fetsival까지 4회의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은 회를 거듭할수록 수많은 관객에 의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그 여세를 몰아 아고라순천 공연팀이 직접 찾아가는 ‘찾아가는 공연’을 지난 16일 개막했다.

오프닝 공연은 순천 선혜학교에서 열렸는데, 3백여 명의 학생들의 환호성이 울려 퍼진 가운데 공연이 이어질 때마다 작은 축제의 분위기가 형성됐다.

공연은 더 댄스의 춤을 시작으로, 매직쇼 · 난타공연 등을 선보였는데 학생들이 함께 춤추고, 함께 노래하며 즐거워해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한 모든 스태프뿐만 아니라 공연팀, 선생님들 모두 감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공연이 공연을 필요로 하고 요청하는 곳에 찾아가 관객들과 호흡하고, 같이 공감하며 정을 나누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공연 다음 무대는 오는 21일(토)로 오후 2시 30분 순천만 국가정원, 오후 7시 신대지구에서 2회 열린다. 이 날 공연엔 몸으로 연주하고 춤추는 드로잉 퍼포먼스와 나비처럼 화려한 밸리댄스, 관객과 함께 부를 수 있는 흥겨운 노래가 준비되어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