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22:05 (화)
정경채 무안경찰서장 2017년 신년사
상태바
정경채 무안경찰서장 2017년 신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6.12.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희망찬 2017년 새로운 태양이 떠올랐습니다.

지난 한 해는 그 어느 해 보다도 다사다난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새해는 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닭의 울음이 새벽을 알리는 것처럼 새해에는 희망과 꿈, 그리고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메아리가 무안지역에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에는 무안군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溫故知新이란 말이 있습니다.

‘옛것을 익히고 미루어 새것을 안다’는 뜻으로 새해의 첫 걸음을 내딛기에 앞서 그동안 우리가 지나 온 길을 되짚어 보고자 합니다.

지난해에 우리 무안경찰은‘범죄로부터 안전한 무안’을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 노력하였습니다.

그 결과 정책홍보, 비정상의 정상화, 청렴업무, 집회시위문화 정착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나, 체감안전도와 일부 치안분야에서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우리 무안경찰은 군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4대 사회악의 근절과 사회적 약자보호, 각종 범죄 및 교통사고 등으로부터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현장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새해에는 범죄와 재난 재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무안지역을 만들고, 경찰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치안시책에 반영하고, 유관기관 및 단체와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공동체치안 활동을 펼치겠습니다.

특히, 법질서 확립과 24시간 112총력대응체계를 확고히 하여 주민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야무지고 당당한 무안경찰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이주민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사회적 약자보호와 어려운 이웃과의 만남을 통해 사랑나눔 운동 전개하고, 좀 더 주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해답을 현장 속에서 찾겠습니다.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무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깊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무안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어느 해보다 보람으로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1월 1일
무안경찰서장 정경채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