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나주교육지원청, 제13기 나주영재원 수료식
상태바
나주교육지원청, 제13기 나주영재원 수료식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7.02.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인문 영재학생 98명 수료

▲ 나주교육지원청, 제13기 나주영재원 수료식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오인성)은 지난 2월 8일 나주교육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영재교육원 수료학생 98명과 학부모, 지도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6학년도 나주영재교육원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나주영재교육원은 교육 활동에 대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수행평가를 실시하고, 학생과 학부모 대상 피드백과 면담 등 영재교육 전반에 걸쳐 충실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인정받아 2016년 영재교육 기관평가에서 최우수 영재교육기관으로 선정됐었다.

이날 수료식은 현장체험학습, 인성리더십캠프, 창의적 산출물발표회, 주제별 프로젝트 학습 등 우수교육활동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 8명은 교육감상 수상, 교과별 창의적인 문제해결력과 탐구학습능력이 우수한 학생 19명은 교육장상을 수상했다.

수료한 박헌준 학생은 “주제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서 친구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던 모습들이 생생하게 떠오른다면서 지난 1년간의 추억들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최미영 학부모는 “지난 1년 동안 우리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셔서 감사하고, 2017년에도 영재교육원 프로그램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이 함께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주교육지원청은 2017년에도 바른 인성과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충실한 교육과정 운영과 다양한 창의․ 융합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