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7학년도 입학식 거행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7학년도 입학식 거행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3.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7학년도 입학식 거행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차신태)는 지난 3월 2일 학내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거행했다.

이날 입학식은 2017학번 신입생 125명을 비롯해 교직원과 학부모님이 참석하여 장학증서 수여, 차신태 학장 입학식사, 신입생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선서문은 신입생 대표 정다빈(전기과)학생이 낭독했으며,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에 입학해 학칙을 준수하고 질서유지와 인격도야에 진력할 것은 물론 신뢰와 협동으로 동료 간에 서로 화합하고 단결하여 명랑한 학풍을 조성하고 학생임을 자부하며 본교의 명예와 전통수립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선서했다.

차신태 학장은 입학식 식사를 통해 “꿈과 희망을 품고 입학한 신입생 여러분들의 목표가 성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며 “대학에 재학하는 동안 더 큰 꿈을 갖고 뜻과 의지를 굳게 세우며 동료학생들과 소통하고 상호 공감하면서 학교생활에 열정과 최선을 다해 실력을 쌓아나간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다가 올 미래 능력중심사회의 주역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학과소개, 대학 및 학생활동, 학사안내 등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대학정보와 적응방안이 소개되었으며, 학부모 간담회를 가져 우리사회의 교육 및 취업현실과 대학운영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대학과 학부모 간 소통의 장이 되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