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8:56 (수)
전남진흥원, 전남 콘텐츠 및 ICT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전남진흥원, 전남 콘텐츠 및 ICT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4.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도 기업지원사업 소개, 18개 사업 약 32억 원 규모

▲ 전남 콘텐츠 및 ICT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포스터
전라남도 콘텐츠 개발과 ICT기업육성을 위한 지원사업 설명회가 개최된다.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은 4일 오후 4시부터 한국전파통신진흥원(나주)에서 ‘2017년도 기업지원 사업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통합 설명회는 진흥원이 추진하는 문화산업‧ICT‧SW분야 콘텐츠 개발, 사업화, 마케팅 등 분야별 지원사업의 추진방향과 일정 등을 쉽게 설명해 기업들의 이해를 높이고 사업신청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진흥원이 올해 추진하는 기업지원 사업은 총 18개 약 32억원 규모다. 문화산업분야는 전시관광콘텐츠, 융합콘텐츠 개발 지원사업,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아이디어, 지역특화 제작지원사업 등 총 9개 사업 18억원 규모이며, ICT‧SW분야는 SW융합 R&D지원사업, 지역SW기업 성장지원 및 품질역량 강화사업 등 9개 사업 14억원 규모다. 또 이날 기업지원 사업 소개와 함께 전문인력양성 사업도 함께 소개해 기업들의 인력수급과 운영계획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오창렬 진흥원장은 “실력은 있지만 자금이나 인력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국비확보를 통해 도내 콘텐츠 및 ICT산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