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2 (금)
삼성전자 광주사회공헌센터·전남자원봉사센터, 지도읍서 복합형 재능기부활동 전개
상태바
삼성전자 광주사회공헌센터·전남자원봉사센터, 지도읍서 복합형 재능기부활동 전개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7.05.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통합봉사활동으로 완성 된 일곱색깔 무지개 지도읍

▲ 삼성전자 광주사회공헌센터와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가 협업으로 지난 4월 30일 지도읍 읍내리에서 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복합형 재능기부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신안군>
삼성전자 광주사회공헌센터와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가 협업으로 지난 4월 30일 지도읍 읍내리에서 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복합형 재능기부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 재능기부 봉사활동이 아닌 복합형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벽화, 전자제품수리, 도배, 장판, 요리, 네일아트 등 직원들 50여 명이 휴일을 반납하고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관내 주민들과 아이들도 함께 벽화그리기에 참여함으로써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또한 송도마을 맹삼례(87) 씨는 늙고 힘없는 노인들도 생각해주어 깨끗한 집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배를 지원해 준 봉사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조경희 지도읍장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마을 주민들도 한마음 한뜻이 되어 참여하는 모습에 앞으로도 모든 지역민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 조성에 참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