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00:21 (토)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에서 만나요
상태바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에서 만나요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5.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화합의 자리

영암군(전동평 군수)과 영암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종신)가 주관하는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가 5월 13일 토요일 삼호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아동들과 학부모, 교사들과 함께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아이들에게 소속감과 자존감을 높여 모두 하나가 되어 어울리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의 주역이며, 희망의 꿈나무들인 600여 명의 아동복지와 교육에 힘쓰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학부모들이 함께 하는 열린마당, 어울림마당 등 다채로운 율동과 게임이 펼쳐질 계획이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에 헌신하고 봉사한 김순임 센터장과 오연숙, 곽혜주, 김하경, 윤일재 생활복지사에게 시상을 함으로써 노고를 치하하고,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 꿈을 키우고 미래 사회의 구성원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할 것이며, 군과 함께 아이들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고 격려할 계획이다.

또한, ‘하나의 물방울이 하나 둘 모여 바다가 되듯이’ 6만 군민 모두가 하나되어 풍요롭고 살기좋은 영암군을 만들기 위해서는 ‘마을 전체의 힘’이 필요하듯이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에 대한 많은 분들의 협조와 사랑을 강조한다고 전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