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2 (금)
무안군의회, 미래사회 주역들 위해 힘 모아
상태바
무안군의회, 미래사회 주역들 위해 힘 모아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6.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교육지원청 방문 교육 현안 논의

▲ 무안군의회는 무안교육지원청을 방문해 김천옥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 공무원, 군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무안군의회>

무안군의회(의장 이동진)는 지난 26일 무안교육지원청을 방문해 김천옥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 공무원, 군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안군의회 의원들은 무안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올해 교육정책 전반에 관한 사항과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을 듣고 이와 관련 관계기관 간 교육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무안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평소 무안교육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주신 무안군의회와 무안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원들은 교육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교육청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교육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현안문제 해결에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이정운 의원은 다문화가정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줄 것과 특수교육대상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무안어울림오케스트라단을 확대 운영했으면 한다는 뜻을 밝혔고, 다른 의원들도 교육문제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무안군의회 이동진 의장은 “꿈틀 맘틀을 키우는 무안교육 발전을 위해 무안군의회와 무안군 그리고 무안교육지원청이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자”며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