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08 (금)
영암군 신북면,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 개최
상태바
영암군 신북면,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 개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6.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암군 신북면은 지난 29일 신북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참여 어르신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 신북면(면장 장창은)은 지난 29일 신북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참여 어르신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신북면장은 어르신들이 3월부터 현재까지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감사드리고 노인일자리사업 덕분에 관내가 한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 되었다며, 하반기에도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주민복지팀장은 “참여 어르신들의 안전사고 예방교육과 함께 노인 일자리사업은 노인들이 노후에 무료함을 달래고, 무엇인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어서 보다 노후에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될것이다”며, 노인분들에게 항상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생활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참여 어르신들의 애로․건의사항 청취 시간도 가졌다. “대부분의 참여 어르신들은 건강이 허락하는 한 노인일자리사업이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하여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