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목포시, 남도 맛과 멋 찾아가는 광역투어버스 운행
상태바
목포시, 남도 맛과 멋 찾아가는 광역투어버스 운행
  • 고영 기자
  • 승인 2018.01.2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목포, 광주, 나주, 담양의 문화유적, 관광지 등 탐방

▲ 목포시 관광버스투어 유달산.

목포시가 광역투어버스를 운행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서 선진관광지로 육성 발전시키는 관광전략 사업이다.

광역투어버스는 목포시, 광주광역시, 나주시, 담양군 등 4개 지역의 대표 관광지, 맛집, 남도전통국악공연 등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형 관광상품이다.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해 문화유적과 관광지를 안내하고, 4개 시군의 대표적인 맛을 경험함으로써 오감을 만족시키는 만족도 높은 관광상품이 될 전망이다.

26일부터 목포 유달산, 갓바위문화타운, 평화광장과 광주 양림동, 담양 죽녹원, 나주 목사내아를 연계한 ‘남도맛기행’이라는 이름으로 매일 운행하며 당일코스, 금․토․일요일에만 운행하는 1박2일 코스, 2박3일 코스 등 3개를 운영한다.

요금은 식비와 숙박비를 포함해 당일코스는 5천 원, 1박2일 코스는 1만 원, 2박 3일코스 1만5천 원이며 수도권 탑승자의 이동 편의를 위해 광주 송정역에서 출발한다.

탑승 예약은 광주광역시관광협회 홈페이지와 전화(062-233-3399)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남도 맛기행‘ 광역투어버스는 4개 지역의 매력적인 맛과 멋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상품이다. 많은 외지 관광객이 목포를 방문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