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00:31 (금)
전남도 ‘문화콘텐츠 창업보육센터’ 입주자 모집
상태바
전남도 ‘문화콘텐츠 창업보육센터’ 입주자 모집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8.04.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4개실 모집, 디자인‧영상‧게임 등 문화산업분야…이달 18일 접수마감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 이하 ‘진흥원’)이 전남지역 문화산업 분야 특화기업 육성을 위해 운영 중인 ‘문화콘텐츠 창업보육센터(무안)’에 입주할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

모집규모는 기업보육실 6개실, 1인 보육실 8실로 입주면적은 최소 5.6㎡부터 최대 40.2㎡까지 공간별로 상이하다. 임대료는 1㎡당 월 6,070원으로 월 임대료에는 전기요금, 냉난방비 및 인터넷 요금 등 기업운영에 필요한 비용이 모두 포함된다. 입주기업으로 선정시 월 임대료의 3개월분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납부해야하며, 보증금은 퇴거시 환불받을 수 있다.

접수는 이달 18일 마감되며 사업계획서에 대한 서류와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입주기업을 선발한다. 입주를 원하는 자는 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michayel@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창업지원팀(061-280-7492)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문화콘텐츠 창업보육센터’는 디자인‧영상‧게임‧애니메이션 및 컴퓨터그래픽(CG) 등 문화산업 분야 예비창업자와 창업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입주공간을 제공하고, 경영·기술·마케팅 등 종합적 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 창업기반 조성에 도움을 주는 곳으로 전남도청 옆 전남중소기업진흥원에 위치하고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