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후원 장학생 선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후원 장학생 선발
  • 고영 기자
  • 승인 2018.04.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 대상 1학기 2명, 2학기 1명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장학기부 협약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직무대리 백영기)는 12일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대표이상 전인수)가 후원하는 장학생 3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 대상으로 1학기 2명, 2학기 1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각각 50만 원씩 생활비 보조금으로 지급한다.

금번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는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에 1억 원을 기부하고, 향후 폴리텍과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 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한국폴리텍대학의 기술인재를 양성하고 취약계층에 등록금 및 생활보조비 지원을 통해 학업에 전념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고 밝혔다.

목포폴리텍 백영기 학장 직무대리는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한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의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도록 하겠다”며 “금번 장학금이 사회적 약자인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각자의 꿈을 이루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는 액정표시장치 전문기업으로 광시야각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최근 지속가능한 사회 구축 및 미래 성장에 뜻을 두고 강원교육 희망 재단 및 다문화가정에 전자책을 기증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