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5 (금)
목포해경, 사회복지시설 방문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목포해경, 사회복지시설 방문 ‘이웃사랑 나눔 실천’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8.06.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해경이 12일 오전 사회복지시설인 하나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해경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12일 목포해양경찰서(서장 김정식)는 이날 오전 목포 구도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목포하나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식사 및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어르신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식판에 음식을 담아 식탁으로 가져다 드리고 안부인사도 전하면서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식당 물청소와 건물 외부 환경정리 등 그동안 인력이 부족하여 밀어뒀던 대청소를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강현 상경은 “소소한 봉사활동에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맛있게 식사하시며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내 마음이 더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식 목포해경서장은 “작은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가 될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행복한 지역 사회 만들기에 해양경찰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해경은 매월 정기적으로 식사 및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소외받는 곳에 따뜻한 온정을 베푸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