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00:31 (금)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신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9.01.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목포시민 여러분!

2018년을 아쉬움 속에 보내고,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한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 7월 10일, 시민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제11대 목포시의회가 힘차게 개원했습니다. 목포시의회에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신 목포시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6개월여의 짧은 시간동안 목포시의회는 1차례 임시회, 2차례의 정례회를 열고 민생현안을 처리하며 시정의 견제와 감시자로서 의회에 주어진 소명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한편, 민원인 전용 의회주차장, 시민 민원실 운영, 2020년까지 의원 의정비를 동결하는 등 오직 시민 여러분만을 바라보며 시민 곁으로 다가가는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워크숍 개최, 목포시 지방채발행 관련 시민공청회 개최 등 목포시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 경제 침체 해결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고민하고 연구하며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 냄으로써 시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쉬지 않고 달렸던 한해였습니다.

지난 2018년은 이례적인 폭염과 각종 사건 사고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정말 힘겨운 한해였지만, 대립과 갈등을 넘어 선 대북관계의 큰 진전으로 화해와 화합을 통한 평화통일의 희망을 갖게 된 뜻 깊은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2019년 새해는 풍요와 건강의 상징인 황금돼지의 기운이 목포시와 시민여러분께 가득 퍼져, 목포시의 경제가 다시 살아나고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슴이 꿈과 희망으로 넘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목포시의회도 처음 그 마음 그대로, 변함없이 시민여러분을 사랑하고 섬기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시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하며, 계획하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목포시의회 의장 김휴환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