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동아리인준식 개최
상태바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동아리인준식 개최
  • 박진성 기자
  • 승인 2012.06.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자치기구 위촉식도 병행 / 활동실적 지역사회 연계활동 20개 동아리 인준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운영법인 목포YMCA)가 지난 5월 26일(토) 목포청소년문화공원에서 ‘2012 청소년의달행사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동아리인준식 및 청소년자치기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3개 동아리(790명)의 활동실적 및 지역사회 연계활동을 기준으로 인준심사를 진행해 20개 동아리를 인준했고, 그 밖에 청소년 및 동아리 우수시상도 실시했다.

또한 목포시청소년동아리연합회 ‘비빔밥’은 독도를 주제로 하는 ‘독도를 아십니까?(청소년 독도를 위해 춤을 추다)’ 플래쉬몹을 공연했는데, 많은 청소년동아리들이 함께 독도사랑을 실천하면서 사회적 이슈를 다루는 청소년의 바람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목포의 청소년문화센터와 청소년문화공원이 중심되어 건전하고 의미있는 시민성을 지닌 청소년문화콘텐츠를 통해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하고 우리 청소년들의 애향심 고취와 가치관 확립에 도움이 되고 있는 청소년문화행사에 대한 지역민의 따뜻한 격려와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이 더욱 요구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종득 목포시장, 배종범 시의회의장, 김부영 차없는거리상인회 회장, 지역주민, 청소년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박진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