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9 (금)
영암군 농.특산물 킴스클럽 전국매장에서 만나요
상태바
영암군 농.특산물 킴스클럽 전국매장에서 만나요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9.11.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12일까지 36개매장 동시 영암군 농.특산물전
▲ 영암군 달마지쌀.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킴스클럽 36개 전국 매장에서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풍성하게 펼친다.

군은 월출산의 정기를 받고 자란 ‘氣의 고장 영암 농·특산물전’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에 거쳐 서울 강남점, 야탑점, 강서점을 비롯한 전국 킴스클럽 36개 매장에서 동시에 문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군에서는 지난 9월말부터 킴스클럽과 군연합사업단, 생산농가가 함께 참여하는 협의회를 두 차례 개최했고, 참여 품목 선정을 위해 10월 중순 품평회도 개최했다.

본 행사는 군농협연합사업단에서 참여하고,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에 총 16회 선정된 달마지쌀 골드, 붉은 황토에서 자란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고구마, 일교차가 큰 금정면에서 한창 수확중인 대봉감과 영암 우수 농산물인 멜론, 단감, 배, 대파, 양파, 무, 과채류, 버섯류, 절임배추, 양념류 등 다양한 품목을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여 총 3억 원 이상의 매출액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에게 영암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영암 배, 고구마, 대봉시 등 무료 시식회도 마련해 적극적으로 영암 농산물을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영암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인정한 킴스클럽는 “이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영암 농산물 판매활동을 전개해 나가자”고 군에 제안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이번 영암 농특산물 특별전을 통해 기(氣)의 고장 영암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영암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우리 농산물의 판로가 더욱 확대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