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은행, 임종현 신임 목포본부장 부임
상태바
한국은행, 임종현 신임 목포본부장 부임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2.02 15:1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행은 정기인사에서 임종현 전 재산관리실 재산총괄팀장이 승진하여 신임 목포본부장으로 오는 3일자로 부임했다고 2일 밝혔다.

임종현 신임 목포본부장은 광주상고, 성균관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1985년 한국은행에 입행한 이후 경제통계국, 인사경영국, 재산관리실 등 주요 부서를 거쳤으며 이외에도 재정경제부 등에서 근무했다.

또한 임종현 신임 본부장은 뛰어난 직무수행 능력과 온화하고 합리적인 성품으로 직원들로부터 신망이 두텁다고 알려져 있다.

신임 본부장은 “앞으로 지역경제 현안 및 발전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조사연구와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효율적인 자금지원을 통해 전남 서남부지역 경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2-03 06:54:53
요. 세계종교 유교와 로마 가톨릭도 그렇습니다.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과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없을것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39

윤진한 2021-02-03 06:54:16
청의 국자감은 베이징대로 승계됨),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 교육. 이러한 세계사의 교육은 국제관습법으로 존중받는 영역임. 세계사의 교황은 교황성하로 지위가 높고 가톨릭국가들의 구심점인데, 서강대는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설립된 예수회(교황청의 실세,귀족출신 사제 이나시오가 설립)산하의 Royal대학임. 현행헌법 임시정부 반영(을사조약.한일병합 무효,대일선전포고). 주권없는 패전국奴隸.賤民 왜구 서울대와 추종세력의 대중언론 도전은 헌법이나 국사 성균관자격(성균관대) 못 이깁니다.대중언론에서 아무리 공격당해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한나라 태학.이후의 국자감(베이징대로 승계), 볼로냐.파리대학의 교과서 자격은 변하지 않더군요. 세계종교 유교와 로마 가톨릭도 그렇습니다.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윤진한 2021-02-03 06:53:05
해당기간동안 맡은바, 임무를 잘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와 서강대(성대다음)는일류,명문. 法.교과서>입시점수 중요. 미군정法(미군정때 성균관복구 법령발효)에 의해, 국사 성균관 자격은 성균관대로 정통승계, 해방후 국사교육으로 현재까지 성균관대 자격으로 이어짐.그리고 박정희 대통령때 시작해 노태우대통령때 발행된 한국학중앙연구원의 한국민족문화대백과(대통령령에 의해 발행되어 행정법상 자격가짐)에서 해방후 성균관대가 조선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하였다고 공식화하여 성균관대의 국사 성균관 자격승계는 법으로 더 보강됨. 서강대는 교황윤허 대학임. 국내법과 달리 강행법은 아니지만 국제관습법이 있음.세계사의 4대문명이나, 세계종교 유교, 가톨릭, 중국 한나라 태학.그 이후의 국자감(원.명.청의 국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