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22:29 (토)
순천시,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 개최 준비 박차
상태바
순천시,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 개최 준비 박차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12.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로 본격적인 체전 준비에 돌입
순천시,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 개최 준비 박차.
순천시,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 개최 준비 박차.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로 본격적인 체전 준비에 돌입

순천시(시장 허석)는 23일, 내년 5월 순천에서 열리는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허석 순천시장, 이용덕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박계수 순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위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위촉장 수여, 전라남도 장애인체전 추진상황 보고 및 추진위원회 및 집행위원회 운영 규정 심의·의결 등으로 진행했다.

추진위원회는 각계각층의 풍부한 경험과 식견을 가진 34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대회 준비 및 다각적인 체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대·내외 홍보 및 참여를 유도하는 등 성공체전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전라남도 도민체전과 더불어 화합과 경제 대도약 순천건설을 앞당기는 성공적인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혜와 역량을 발휘하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0회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내년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팔마종합운동장 등 22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순천시가 도내 최초로 전남 도민체전과 병행하여 개최될 예정이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