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2 (금)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상태바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 정소희 기자
  • 승인 2022.09.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목포시지부, 한국이용사회목포시지부 업무협약 체결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대한미용사회목포시지부, 한국이용사회목포시지부 업무협약 체결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윤명열)와 대한미용사회목포시지부(지부장 정숙희), 한국이용사회목포시지부(지부장 최금택)는 14일 지역사회 사회공현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은 세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상호협력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동 진행 또는 상호 지원함을 목적으로 본 협약식을 가지게 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윤명열 회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누구보다 소상공인은 어려운 시기를 겪어오고 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 소상공인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국민적 지지를 이제는 지역에 환원하고자 미용사회와 이용사회가 뜻을 모으게 됐다“며 ”앞으로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소상공인 재능기부단구성, 그리고 이·미용봉사, 친절·청결·착한가격 받기 캠페인으로까지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의지를 밝혔다.

업무협약을 주최한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는 목포시 소상공인을 대변하는 단체로써 정부 특별법에 의해 만들어진 법정경제 단체이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재능기부단 구성을 통한 소상공인 봉사활동 전개뿐 아니라 소상공인 지원 콜센터 운영, 자영업·소상공인 맞춤형 세무·노동법·중국어교육·SNS교육, 그리고 각종 세미나와 토론회를 통한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개발 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친절·청결·착한가격 홍보 미디어 제작 및 캠페인에 앞장서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이미지 쇄신에 나설 계획이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