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4:19 (목)
영암군 청소년 대잔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영암군 청소년 대잔치 성황리 개최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2.12.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의 미래! 끼를 펼쳐라!”
영암군 청소년 대잔치 성황리 개최.
영암군 청소년 대잔치 성황리 개최.

“영암의 미래! 끼를 펼쳐라!”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22일 영암군청소년수련관에서 초·중·고등학교 학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영암군 청소년 대잔치’를 개최했다.

“영암의 미래! 청소년들이여 끼를 펼쳐라~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잔치는 올해로 15회째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활동을 장려하고 잠재된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영암군이 후원하고 영암군새마을회가(회장 박찬) 주최, 영암군새마을문고(회장 나동호)가 주관하여 진행됐다.

행사는 17일 예선을 통과한 11개 팀의 지역 청소년들이 댄스, 합창, 그룹사운드 등 다양한 경연을 선보였으며, 한국전통문화협회 영암지부(가야금)과 영암여고 스텝(댄스), 신북중학교(댄스)이 참여해 축하공연을 펼쳤다.

또한 청소년 수련관의 톡톡 주차보드 및 천연비누 만들기, 월출산국립공원의 월출산만들기, 삼호문화의집의 레진아트 그립톡 꾸미기, 영암소방서의 안전체험관, 청소년상담센터의 아웃리치 등 다양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였고, 경품 추첨을 통한 나눔행사 등 다채로운 재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소상원 부군수는 “청소년들이 영암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 여러분 눈높이에 맞는 제도와 정책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