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45 (일)
김주원 전남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6,000만 원 지정기탁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김주원 전남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6,000만 원 지정기탁금 전달식 진행
  • 허인영 기자
  • 승인 2023.06.1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노인복지관은 15일 목포시청 시장실(시장 박홍률)에서 전남 사랑의 열매와 지정기탁금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달식은 박홍률 목포시장, 김주원 호주면세점 대표, 박은주 목포시사회복지사협회장, 김동극 전남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 김준형 하나노인복지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계획이다.

호주면세점 김주원 대표는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사랑의 열매를 통해 1억원의 후원금을 지정기탁하였으며, 그 중 6,000만 원을 목포시의 하나노인복지관에 지정기탁하였다.

지정기탁금은 하나노인복지관의 노후된 차량을 구입하는데 사용되며, 또한 취약계층 어르신 및 노인맞춤돌봄사업 대상자 어르신들의 열악한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어려운 경기 상황 속에서도 이웃에 따스한 손길을 내어주신 김주원 대표께 감사드리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후원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주원 대표는 용당동에서 호주면세점(건강기능식품판매)을 운영 중이며, 특히 이번에 개업한 북항점의 수익금 70%는 사랑의 열매에 기탁하여 아동복지 및 노인복지기금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허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