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전남유도, 전국실업선수권대회서 금 2, 은 2, 동 2 획득
상태바
전남유도, 전국실업선수권대회서 금 2, 은 2, 동 2 획득
  • 정민국 기자
  • 승인 2023.08.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청과 여수시청 실업팀 선수들의 활약
전남유도, 전국실업선수권대회서 우수한 성적 거둬.
전남유도, 전국실업선수권대회서 우수한 성적 거둬.

순천시청과 여수시청 실업팀 선수들의 활약

전남유도 선수단이 전국대회에서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전남유도회(회장 임종안)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양평, 양평용문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3 양평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 은메달 2, 동메달 2개 등 총 5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여일부 –57kg급에 출전한 순천시청 박다솔과 양서우는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했다.

양서우는 한 체급을 올려 –57kg급에 출전, 8강에서 신유나(광주도시철도공사)에 지도승, 준결승에서 김한솔(인천광역시청)에 기권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에서 ‘같은식구’인 박다솔을 만나 패하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박다솔은 우승과 함께 금메달을 차지했다.

여일부 +78kg 신지영(순천시청)은 8강전서 조은나라(제주도청)에 절반승, 준결승에서 이은주(대구시체육회) 안다리 절반, 누르기 절반으로 한판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에서는 박다은(포항시청)에 안다리 절반, 누르기 절반으로 한판승을 거두며 금메달을 목에걸었다.

남자일반부에서는 여수시청의 활약이 빛났다. 여수시청은 남자일반부 단체전에 출전, 준결승전에서 광명시체육회를 꺾고 결승에 진출, 결승에서 양평군청을 만나 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어서, -66kg급에 출전한 심재민은 준결승에서 임은준에게 패해 동메달을 -100kg에 출전한 김영성도 동메달을 추가했다.

김양호 전남유도회 전무이사는 “우리 전남 소속 유도선수들이 다수 메달을 획득해 매우 기쁘다”며 “더욱 더 열심히 훈련에 매진해 우리 전남에서 열리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