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23:47 (금)
김원이 예비후보, 민주당 공천 목포시 경선후보 확정 기자회견
상태바
김원이 예비후보, 민주당 공천 목포시 경선후보 확정 기자회견
  • 호남타임즈 기자
  • 승인 2024.03.02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이 예비후보 “전남 서남권 의석 지키기 최선 다해.. 목포시 선거구 경선 확정 다행”
“오직 목포, 오직 민생만 생각하며 승리할 것.. 윤석열 정권에 앞장서 싸우겠다” 각오
김원이 예비후보, 민주당 공천 목포시 경선후보 확정 기자회견.
김원이 예비후보, 민주당 공천 목포시 경선후보 확정 기자회견.

김원이 예비후보 “전남 서남권 의석 지키기 최선 다해.. 목포시 선거구 경선 확정 다행”
“오직 목포, 오직 민생만 생각하며 승리할 것.. 윤석열 정권에 앞장서 싸우겠다” 각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8일(수) 오후 2시, 포르모큐브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경선확정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앞서 같은 날 오전,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목포를 김원이 현 국회의원과 배종호 현 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의 2인 경선 지역으로 발표했다.

기자회견에 나선 김원이 예비후보는 “목포시 민주당 경선이 확정됐다. 김원이와 배종호 후보님과의 양자 경선이다”고 설명하고, “함께 뛰었던 문용진, 최일곤 후보님께 위로와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 두 분의 새로운 생각, 목포발전 위한 열정 결코 잊지 않겠다. 김원이가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선거구 획정 대개악을 막아내고, 전라남도 서남권 의석을 지켜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목포 선거구 경선이 확정된 것을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선거구 획정 관련 소감을 말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공관위의 결정은 양자 경선이다. 이는 저를 향한 음해와 허위사실 유포가 모두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는 것이다”며 하위 20% 및 컷오프 등 그간의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배종호 예비후보를 향해 “목포시민께 부끄럽지 않은 경선을 함께 이뤄내자. 근거 없는 비방, 음해, 허위사실 유포 없는 3무(無) 경선을 함께 만들어 내자. 지방소멸위기로 고통을 겪고 있는 목포시민께 희망을 주는 경선을 함께 만들자”고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오직 목포, 오직 민생만을 생각하며 승리하겠다. 윤석열 정권에 맞서 가장 앞장서 싸우겠다. 검찰독재정권 끝장내고, 정권교체 반드시 이루겠다. 중단없는 목포발전을 위해 목포시민과 함께 힘차게 뛰겠다”며 총선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호남타임즈

다음은 김원이 예비후보 경선확정 기자회견문 전문.

김원이 예비후보 경선확정 기자회견문

중단없는 목포발전 위해 목포시민과 함께 힘차게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목포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경선이 확정됐습니다.

저 김원이와 배종호 후보님과의 양자 경선입니다.

지난 겨우내내, 목포발전을 위해 함께 뛰었던 문용진, 최일곤 후보님께 진심으로 위로와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두 분의 새로운 생각, 두 분의 목포발전을 위한 열정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김원이가 이어 가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승리, 윤석열 정권 심판, 목포 발전이라는 더 큰 목표를 향해 함께하길 희망합니다.

선거구 획정 문제로 경선 일정이 늦어졌습니다.

요 며칠 선거구 획정 대개악을 막아내고, 전라남도 서남권 의석을 지켜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의 위기에 있는 전남 서남권을 지키기 위한, 우리 지역의 미래를 위한 저 김원이의 진심입니다.

우선, 목포 선거구 경선이 확정된 것을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경선에 임하면서 그간 하지 못했던 말씀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하위 20%니, 컷오프니 하는 음해, 허위사실 유포에 많이 힘들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공관위의 결정은 양자 경선입니다. 이는 저를 향한 음해와 허위사실 유포가 모두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호남정치 1번지, 목포에서 더 이상 거짓이 통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배종호 후보님께 제안 드립니다.

목포시민 여러분께 부끄럽지 않은 경선을 함께 이뤄냅시다.

근거 없는 비방, 음해, 허위사실 유포 없는 3無 경선을 함께 만들어 냅시다.

고물가와 지방소멸위기로 고통을 겪고 있는 목포시민 여러분께 희망을 줄 수 있는 경선을 함께 만들어 냅시다.

목포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가장 최근 목포MBC 여론조사에서 목포시민 여러분은 저 김원이를 1위 후보로 선택해 주셨습니다.

저 김원이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오직 목포, 오직 민생만을 생각하며 정정당당하게 승리하겠습니다.

저 김원이를 힘 있는 재선 의원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윤석열 정권에 맞서 가장 앞장서 싸우겠습니다.

검찰독재정권 끝장내고, 정권교체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중단없는 목포발전을 위해 목포시민과 함께 힘차게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2월 28일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원이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