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5 (금)
목포경찰 '강.절도 민생침해사범 연일 검거'
상태바
목포경찰 '강.절도 민생침해사범 연일 검거'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8.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재경 전남지방경찰청장이 범인을 검거한 목포경찰서 형사과 강력팀 서강호, 최병삼 형사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목포경찰서(서장 임광문)가 가출 후 생활비 마련을 위해 평소 알고 지내던 피해자들을 유인하여 폭행하고, 모텔을 끌고 다니며 금품을 강취한 안모 군(20) 등 3명과 심야시간 영업이 끝난 상가를 대상으로 상습적으로 침입절도를 범한 김모 군(21) 등 4명을 연속 검거했다.

강도 피의자 안 군 등은 지난 8월 25일 평소 안면이 있는 피해자 강모 군를 유인하여 폭행 후 금품을 강취하고, 같은 날 동일수법으로 다른 피해자인 김모 군을 불러낸 후 다음날인 26일까지 목포시내 모텔을 끌고 다니며 현금을 강취하고 폭행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신청됐다.

절도 피의자 김모 군 등은 가출 후 생활비 마련을 위해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 47회에 걸쳐 영업이 끝난 상점을 대상으로 출입문을 잡아 흔들어 자물쇠를 손괴한 후 침입하여 현금 등을 절취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전남지방경찰청장은 27일(월) 직접 목포경찰서 형사과 강력팀을 방문하여 범인을 검거한 서강호, 최병삼 형사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목포경찰은 안전한 사회 구현을 위하여 향후에도 민생침해의 핵심인 강․절도 사범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 및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