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36 (토)
목포역-목포시립합창단 상호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목포역-목포시립합창단 상호업무협약 체결
  • 백대홍 기자
  • 승인 2013.07.3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철도 발전 및 음악 문화 함양 노력

▲ 목포역과 목포시립합창단이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녹색철도 발전 및 음악 문화 함양에 서로 노력하기로 했다.
[호남타임즈=백대홍기자]목포역(역장 김종만)은 7월 30일 목포시립합창단(지휘자 김철웅)과 지역문화 및 녹색철도 발전을 위하여 상설문화공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친환경 교통수단인 철도이용을 활성화하고 목포역에서 문화가 접목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철도이용고객과 목포시민들에게 목포시립합창단의 고품격 합창공연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목포역은 맞이방, 광장, 목포역미술관 등 공연장소 제공과 문화공연 활동에 대한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목포시립합창단은 철도이용 고객과 목포시민을 대상으로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문화 브랜드 상승과 지역 음악문화 발전을 선도할 계획이다.

목포역은 ‘주말에는 운전대를 놓자’라는 슬로건으로 매월 교통안전캠페인 행사와 더불어 지역 내 단체들과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녹색생활운동의 분위기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김종만 목포역장은 “목포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선율이 레일을 타고 고객의 마음속으로 전해지길 바라며, 목포역을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