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8:41 (월)
목포시의회, 故김영수 의원 가는 길 동료의원이 함께
상태바
목포시의회, 故김영수 의원 가는 길 동료의원이 함께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5.04.17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故김영수 목포시의원 장례
목포시의회 기획복지위원회 위원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온 김영수 의원(목원·동명·만호·유달동)이 지난 4월 7일 오전 7시 50분 경 자택에서 응급실로 이동 중 별세했다.

이에 해외연수 중이던 조성오 의장은 9박 11일의 연수를 뒤로하고 현지에 도착한지 2일 만에 고승남 부의장과 함께 귀국하여 동료의원의 마지막 가는 길에 함께 했다.

지역발전에 남다른 열정으로 의정활동을 해온 故김영수 의원의 장례는 의회장으로 치러졌으며, 조성오 의장을 비롯한 동료의원이 무안군에 소재한 장지까지 함께 동승하는 등 차분하고 경건한 분위기 속에 장례를 마쳤다.

故김영수 의원은 제8대, 9대 의원을 거쳐 2014년 제10대 목포시의회의원에 당선되었으며, 그동안 지병으로 고생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서울에서 지속적인 통원치료를 받으며 요양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2014년도 행정사무감사와 정례회에서 날카로운 시정질문을 하는등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보여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목포시의회 동료의원들은 작년 12월 김영수 의원의 아픔을 함께 하고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작은 정성을 직접 전달하기도 하였으며, 국외연수중이었던 의원들은 15일 귀국하자마자 바로 故김영수 의원이 안치되어 있는 빈소에 들려 헌화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정진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