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서기호 국회의원, 목포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서기호 국회의원, 목포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5.11.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목포시민 500여 명 참석

 

지난 6일 전남 목포시 백년대로에 위치한 대림타워 4층에서 정의당 소속 국회의원(비례) 서기호 의원이 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지역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동료의원, 서창호 전남교육희망연대 공동대표와 목포중고등학교 총동문회 박평환 회장 그리고 전남지역 시민사회단체 관계자와 대한노인회 목포지회 부회장 등 지역사회 인사들과 목포시민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심상정 대표는 축사를 통해 “김대중 대통령을 만들어낸 위대한 목포시민께서 서기호 의원을 훌륭한 정치인으로 키워, 과거에 머물지 말고 미래를 선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천정배 무소속 의원은 축하영상을 통해 “본인이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후배 서기호 의원에게 ‘목포에 나와서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한 바 있으며, 그 말에 책임지기 위해 적극 돕겠다”고 애정을 표했다.

서기호 의원은 인사말에서 “젊다는 것은 불의에 맞서는 용기가 있다는 것이며,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패기와 열정이 있는 것이다”며, “강자에게 비굴하고 약자에게 오히려 가혹한 권력으로부터 사회적 약자를 지켜내겠다”고 약속했다.

서기호 의원은 이 날 문을 연 국회의원 사무실을 ‘목포 별다방’이라 부르며 목포시민의 ‘사랑방’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민국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