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22:31 (화)
와이드인터뷰 <68> 최승환 신안군의원 “신뢰와 원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헌신”
상태바
와이드인터뷰 <68> 최승환 신안군의원 “신뢰와 원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헌신”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5.11.23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목적보다는 다수의 의견을 취합하여 공정하게 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신안군 군의원 나선거구 재선거에서 31%의 득표율로 신안군회의회에 입성한 최승환 군의원은 “무엇보다 선거구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최 의원은 “암태면이 지난 6대와 7대 때 군의원이 없어 소외받으며 어려움을 겪다보니, 지역 주민들이 이번에는 우리 지역 군의원을 반드시 당선시켜 지역발전을 이끌자는 여론으로 인해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며, “신안의 중심지인 암태면을 중심으로 신안발전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 의원은 공약으로 내세운 ▲함께 잘사는 복지공동체 조성(노인 및 장애인 복지시설 확충, 오지교통난 해소) ▲창의적 자체행정 구현(주민참여제도 신설, 교육예산 지원) ▲개발과 보전이 조화된 지속가능성 확보(그린숲길과 해안경관 조성, 갯벌습지 자연생태계 친환경 보존) ▲지역 화합(압해, 자은, 암태의 사업갈등 화합 노력) ▲기술혁신과 신산업 육성(재배, 가공, 판매를 어우르는 고부가가치 농수산업 육성) 등을 착실히 실현시켜나갈 계획이다.

최 의원은 “지역주민들 사이에 지역 현안사업을 놓고 갈등이 많다”며, “원칙과 신뢰를 통해 특정 지역이 소외받지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현안 사업이나 공사 등에 대해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 독거노인들을 위한 의정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지역 주민에게 헌신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정진영기자

<목포타임즈신문 제156호 2015년 11월 18일자 3면>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