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21:34 (월)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주) 회장, 이웃사랑 성금 3천만 원 목포복지재단에 기탁
상태바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주) 회장, 이웃사랑 성금 3천만 원 목포복지재단에 기탁
  • 고영 기자
  • 승인 2016.11.3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3억5천만 원 목포복지재단에 기탁

▲ 이혁영 회장이 이웃사랑 성금으로 3천만 원을 목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
목포-제주, 해남우수영-제주 구간을 운항하는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지난 11월 29일(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되기 쉬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고 3천만 원을 목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평소 이혁영 회장은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과 우리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남다른 헌신과 봉사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지난 해에도 3천만 원을 기탁하여 지금까지 총 3억5천만 원을 목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혁영 회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복지목포건설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하고,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의 의미를 시민 모두가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복지재단은 지난 2008년 8월에 목포시가 20억 원을 출연하여 설립한 재단법인으로 그동안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 8년 동안 16억2천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설․추석 명절 위문, 사랑의 밥차 및 행복마켓 운영, 동절기 난방비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박홍률 시장은 성금 전달식에서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솔선수범해주신 이혁영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 온 시민들에게도 전해져, 복지목포 실현을 위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