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00:01 (화)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출범에 후원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출범에 후원의 손길 이어져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7.07.2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공무 안우정 대표, ㈜현대소방 김정석 대표 각각 1천만 원 기탁

▲ ㈜현대소방에서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1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광양시>

지난 3일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 출범이후 시민과 기업들로부터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제철공무(대표 안우정)에 이어, 7월 21일 ㈜현대소방(대표 김정석)에서 각각 1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안우정 ㈜제철공무 대표는 “저․출산과 영유아 감소 등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실에서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설립된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후원금 기탁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정석 ㈜현대소방 대표는 “보육사업은 광양의 미래와 희망을 살리는 사업으로 우리 사회의 어떤 문제보다 우선적으로 해야 할 사업으로 생각되어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기탁된 후원금은 보육환경 향상과 아이의 건강한 성장발달 도모 등 지역 여건에 맞는 맞춤형 ‘행복 보육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7일과 18일에 NH농협 광양시지부(대표 임창택)에서 3백만 원, ‘정은주 김석’치과 정은주 원장이 2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지금까지 31개 기관단체와 시민이 참여해 총 478,353,110원의 모금이 이뤄졌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