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어린이 음악극, 국립남도국악원 2023 토요상설 공연 개최
상태바
어린이 음악극, 국립남도국악원 2023 토요상설 공연 개최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3.03.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를 찾아 떠난 아리! 진도에 오다
어린이 음악극, 국립남도국악원 2023 토요상설 공연 개최.
어린이 음악극, 국립남도국악원 2023 토요상설 공연 개최.

엄마를 찾아 떠난 아리! 진도에 오다

국립남도국악원은 11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극장 진악당(전남 진도)에서 (사) 아리수 초청공연을 개최한다.

퓨전국악 창극 ‘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은 숲속 마을에 사는 작은 병아리의 모험극으로, 우리나라 민요와 판소리를 활용하였다. 특히 아이들을 위해 마술 등 풍부한 콘텐츠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연은 작은 병아리 ‘아리’가 엄마를 찾아 떠난 모험에서 다양한 어려움을 겪지만, 많은 사람을 만나 도움을 주는 과정에서 엄마를 만날 수 있게 되는 어린이 음악극이다.

공연을 통해 앞으로 성장해 나아갈 어린이들이 어떤 시련과 어려움을 겪더라도 헤쳐 나아갈 수 있는 꿈과 용기를 잃지 않고, 우리나라 전통음악에도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진악당(공연장) 로비에는 올해 새롭게 전시공간이 조성되었다. 이 공간은 최첨단 IT 기법을 활용한 국악기 전시를 비롯해 재미있는 실감형 전시 콘텐츠와 국악기 음원 감상 등을 체험할 수 있어 공연과 전시, 체험을 한 장소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공연은 무료이며, 공연 전후 진도 읍내와 국악원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12월까지 공연 스탬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