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목포대, YTN과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목포대, YTN과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16.01.2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대-YTN 간 업무제휴 협약 체결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는 YTN(사장 조준희)과 지난 1월 27일 오전 11시 에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양 기관은 콘텐츠 교류 및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제휴에 따른 콘텐츠 협조, 복지몰 제공과 회원 증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준비한 학생취업처에서는 그 동안 추진하였던 즐거운 캠퍼스 만들기, MNU 힐링월드 구축, 학생서비스센터 신설 등과 더불어 학생들의 학교생활 중에 필요한 실질적인 복지 향상을 위해 크게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협약에 참여한 최일 목포대 총장은 “공정한 뉴스 콘텐츠 만들기와 중․고․대학생들은 물론 일반 국민의 상식과 안목을 넓힐 수 있는 교육성 콘텐츠 제작에도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YTN과 학생 후생복지 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준희 YTN 사장은 “대학과 언론사간의 영역을 넘는 산학협력을 통해 교감과 소통이라는 중요한 가치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오늘 이 자리가 목포대와 YTN의 상호발전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는 토대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