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장흥 장평초 병설유치원, 꿈과 희망을 심어준 뮤지컬 관람
상태바
장흥 장평초 병설유치원, 꿈과 희망을 심어준 뮤지컬 관람
  • 백다흰 기자
  • 승인 2016.04.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미와 배짱이’ 가족뮤지컬 유치원 아이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 선사

▲ 장흥 장평초 병설유치원 뮤지컬 관람
장흥군 장평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서영배)는 지난 4월 26일(화)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유치원 어린이를 위한 너무나 잘 알려진 ‘개미와 배짱이’ 이야기로 엮은 수준 높은 뮤지컬 공연을 관람했다. 농촌지역의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자주 접할 수 없는 이번 뮤지컬 공연은 맑고 순수한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60분간 진행된 이번 공연은 본교 유치원뿐만 아니라 이웃 유치원, 강진군에서까지 찾아와 성황을 이룬 가운데 출연 배우와 관람하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함께 노래하고 박수하며 소통하면서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양한 노래와 풍부한 볼거리를 함께 제공했다.

뮤지컬 공연이라는 신나는 예술여행을 통해 일상 속의 여유와 즐거움을 느끼며 울긋불긋 아름다운 바깥의 봄꽃 구경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은 “공부할때는 열심히 공부하고, 놀 때는 열심히 사이좋게 놀겠다” 고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손가락 약속, 도장 찍고 복사까지 단단히 하면서 한껏 힘차고 즐겁게 노래 부르며 즐거워했다.

서영배 교장은 “어려서부터 문화예술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앞으로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백다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