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아름다운 순천만국가정원을 캔버스에 담아가세요
상태바
아름다운 순천만국가정원을 캔버스에 담아가세요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6.04.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미술협회가 운영하는 ‘거리의 화가’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화폭에 담아갈 수 있는 ‘거리의 화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순천미술협회 회원들이 운영하는 ‘거리의 화가’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정원방문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추억 할 수 있도록 정원을 배경으로 그림을 그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체험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혹서기(7월 21일~8월 9일)를 제외하고 연중 가능하며 유료체험이다.

거리의 화가 체험을 한 관람객은 “프랑스의 몽마르뜨 언덕에서 볼 수 있었던 거리의 화가 체험을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해 볼 수 있어 좋았고, 호수정원이 보이는 특별한 장소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기뻤다”고 말했다.

거리의 화가로 활동중인 순천미술협회 소속 위수환씨는 “순천만국가정원이 전국적으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지역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며 “아름다운 정원에서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 즐겁다. 또 그림을 받아들고 웃음 짓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그려주는 나까지 행복해진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종이 한 장과 필기구, 서로 마주볼 수 있는 의자 한 쌍의 소박한 장소지만 순천만국가정원의 화려한 꽃과 나무들이 멋진 배경이 되어 준다”며 “순천만국가정원을 찾는 관람객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