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9:05 (화)
목포대, 자기혁신개발 우수자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상태바
목포대, 자기혁신개발 우수자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7.03.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대, 자기혁신개발 우수자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 창조일자리센터는 지난 3월 10일 학생회관 2층 PT면접실에서 자기개발과 취업역량강화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학생들에 대한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16학년도 MNU경력개발관리프로그램에서 자기혁신개발에 우수한 성적을 보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표창장 및 장학증서 수여는 MNU경력개발관리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최우수 등급인 창조 등급을 받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여되었다.

위 학생들은 각자 자기탐색, 리더십함양, 글로벌 역량강화, 취업프로그램 영역에서 뛰어난 두각을 나타냈다. 이 외에도 장학대상자 480명에게 총 184,832,000원을 지급했다.

자기혁신개발 총장표창을 수여받은 정보통신공학과 서호준 학생은 “자기계발활동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한 자기개발과 취업역량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목포대 학생취업처장 박동철 교수는 학생들에게 “자기혁신개발을 통해 역량개발에 힘쓰는 것이 목포대의 경쟁력 강화 뿐만 아니라 나아가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이고, 더불어 국가 차원에서도 큰 자산이 된다는 것이다”며 “지속적으로 자기계발에 힘쓸 것을 강조하고 MNU경력개발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학생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경력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