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순천시선관위 주관,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가져
상태바
순천시선관위 주관,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가져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7.06.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 전남낙농협조합장재선거를 공정하고 깨끗하게

▲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4일 실시하는 전남낙농업협동조합장 재선거를 앞두고 바르고 깨끗한 공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준법선거에 대한 후보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5월 31일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순천시선관위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사진제공=순천시선관위>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4일 실시하는 전남낙농업협동조합장 재선거를 앞두고 바르고 깨끗한 공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준법선거에 대한 후보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5월 31일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순천시선관위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조합장재선거의 후보자와 순천시선관위 및 전남낙농농협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선관위 위원장 인사말씀, 선거관리 방침안내, 공명선거 실천 결의문 낭독 및 서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준현 순천시선관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전남낙농협조합장재선거에 있어 그 동안 쌓아 온 선거관리 역량을 총 동원하여 공명선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후보자에게도 공정한 선거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후보자들은 이번 선거에서 ▲금품 제공 등 돈 선거를 배격하고 ▲상대 후보자에 대한 비방·흑색선전을 하지 않으며 ▲지역별 연고관계 등을 이용하여 조합원을 분열시키지 않을 것을 다짐하면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결과에는 깨끗이 승복할 것을 결의했다.

이번 전남낙농농협조합장재선거의 선거운동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13일간이며 후보자는 선거벽보 첩부, 선거공보 발송, 전화․정보통신망 이용 등의 방법으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