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기술과 인성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로 가즈아~
상태바
“기술과 인성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로 가즈아~
  • 고영 기자
  • 승인 2018.04.10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머티리얼즈, 기술인력 채용약정과 장학금 수여

▲ 2018년 우수기능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직무대리 백영기)는 4일 자동차부품제작 전문업체인 (주)아이비머티리얼즈(대표 김정우)와 산학연계 기술인력 채용약정 및 2018년 우수기능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업단지에 자리한 (주)아이비머티리얼즈 회의실에서 개최된 장학증서 수여식은 한국폴리텍대학 백정환 교수, 수상자 서대은 학생과 목포대학교 이상진 교수, 전철균 교수, 수상자 3명 및 (주)아이비머티리얼즈 김동효 상무이사와 임원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아이비머티리얼즈사는 국내에서 독자적인 세라믹 압출 기술과 소재 내 기공형성 제어기술을 이용하여 고체산화물연료전지(SOFC) 지지체, 수(水)처리용 세라믹 멤브레인 등 다양한 다공체 세라믹 제품들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지역산업체에서 크나큰 공헌이 있는 우수우량 업체다.

김동효 이사는 “목포캠퍼스의 졸업생들이 기술력은 물론 인성까지 갖춘 최고의 인재로 기술인력 채용약정 및 우수기능 장학생을 선정할 수 있었다”며, “서대은 학생에게 4월부터 졸업까지 월 30만 원을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우수한 기술과 인성이 갖추어진 한국폴리텍대학 졸업생들도 신입사원 채용시 모집인원의 범위 내에서 우선 선발하기로 결정했다.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백정환 교수는 “재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전념하여 지역사회에서 우수한 산업 기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성하여 배출하겠다”는 약속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