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임흥빈 무소속 신안군수 후보, 신안군 맞춤공약 “수산물 어촌마을 특화사업 공약” 제시
상태바
임흥빈 무소속 신안군수 후보, 신안군 맞춤공약 “수산물 어촌마을 특화사업 공약” 제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8.06.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소속 임흥빈 신안군수후보.
무소속 임흥빈 신안군수후보가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에 꼭 필요한 공약인 수산물 가공, 유통에 필요한 어촌마을 특화사업을 제시했다.

임흥빈 후보는 “수산물 어촌마을 특화사업이라는 공약을 발표하게 된 이유는 천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지역 특성상 천혜의 자연환경이라는 보물을 지닌 신안군이 자연을 파괴시키는 무분별한 개발보다는 각 읍·면 의 실정에 맟는 맞춤형 개발이 이루어 져야하고 무엇보다 주민의 의견수렴이 반영 되지 않은 개발 사업은 있을 수 없다”며, “꼭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임 후보는 “앞으로의 신안군은 우리 지역이 가지고 있는 특산품 및 해양자원을 바탕으로 한 친환경적인 개발만이 신안군이 미래로 나아가야할 방향이다”고 덧붙였다.

임흥빈 후보는 공약으로 ▲ 수산물 가공 지원센터·수산발효식품 클러스터 조성 ▲ 신안특화 수산물 수출 물류센터 조성사업 추진 ▲ 미래형 양식 인프라 구축을 통한 수산 식량자원화 ▲ 신안 특화 수산물 명품브랜드 가치화 및 유통수출 ▲ 어촌계·부녀회 등 마을에서 직접 공동운영하는 식당, 펜션 등 신안군에 꼭 필요한 맞춤공약을 제시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