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목포시, KTV 국민방송과 손잡고 낭만항구 목포 알린다
상태바
목포시, KTV 국민방송과 손잡고 낭만항구 목포 알린다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9.05.2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V ‘지역관광 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미디어홍보 업무협약 체결

▲ KTV 미디어 홍보업무 협약식(좌 김종식 목포시장, 우 성경환 한국정책방송원장).

목포시와 KTV 국민방송이 낭만항구 목포 알리기에 힘을 모은다.

목포시는 지난 21일 케이블 채널 KTV 국민방송과 주요정책의 상호 홍보 및 교류 등 업무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정부정책을 홍보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소속기관인 한국정책방송원(원장 성경환)이 운영하는 공익 케이블 방송인 KTV가 공모한 ‘지역관광 프로그램 협업 제작지원 사업’에 목포시가 선정되어 맺게 된 미디어 홍보에 대한 공동업무협약이다.

협약체결을 계기로 KTV와 목포시는 주요 정책 홍보 프로그램 공동 제작, 양 기관 보유 콘텐츠 및 지식 자원의 상호 교류와 활용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여 KTV 방송채널은 물론 SNS와 한국방송정책원이 지원하는 모든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목포를 함께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대한민국 공익채널 케이블 방송국 KTV에서 제작・방송하는 프로그램은 국내 모든 케이블TV, IPTV, 위성방송 채널과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대부분의 뉴미디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성경환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시사철 맛있는 음식, 잘 보존된 근대역사문화자산, 수준높은 문화예술 역량 등 어디 내놔도 손색없이 훌륭한 관광자원이 많은 목포가 명실공히 최고의 관광도시로 발돋음 할 수 있도록 KTV를 통해 국내·외에 적극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