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3 (월)
와토스코리아㈜, 광주시에 절수형 샤워기 헤드 1만개 전달
상태바
와토스코리아㈜, 광주시에 절수형 샤워기 헤드 1만개 전달
  • 정은찬 기자
  • 승인 2024.01.09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시청서 전달식 4600만원 상당…지역 돌봄이웃에 지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와토스코리아(주) 절수형 샤워기 헤드 전달식 참석,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와토스코리아(주) 절수형 샤워기 헤드 전달식 참석.

9일 시청서 전달식 4600만원 상당…지역 돌봄이웃에 지원

와토스코리아㈜가 돌봄이웃을 위해 절수형 샤워기 헤드 1만개를 광주시에 전달했다.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9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와토스코리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절수형 샤워기 헤드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샤워기 헤드 1만개(4600만원 상당)는 광주지역 돌봄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공석 와토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 극심한 가뭄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광주지역 돌봄이웃들이 절수형 샤워기 헤드 지원을 통해 물을 절약하면서도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지속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기부해 주신 절수형 샤워기 헤드는 지역 돌봄 이웃들의 깨끗하고 건강한 물 사용에 소중히 쓰일 것이다”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나눔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해주신 와토스코리아㈜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와토스코리아㈜는 1973년 설립된 화장실용 자재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인천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지난 2013년 전남 장성군으로 본사를 이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물을 절약하면서도 물의 사용 범위를 넓히는 것을 기업 목표로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